본문 바로가기
💰금융&부동산&머니머니

달달하이(high) 적금 우체국은행 가입방법, 금리 및 혜택

by 샤인인포 2023. 12. 20.

청년우대금리 달달하이 적금
청년우대금리 달달하이 적금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

우정사업본부에서는 하루 한번 소액으로 초 단기로 가입이 가능한 달달하이(high) 적금 상품을 20일 출시했습니다.

 

우체국 달달하이(high) 소액으로 단기간동안 돈을 모을 수 있지만 심플한 우대조건을 통해서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MZ세대 맞춤형 적금 상품입니다.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은 자유적립식 예금이며,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 

1인 1 계좌만 가입할 수 있어요. 가입기간은 1개월 또는 2개월입니다.

 

아주 짧은 기간 가입하면 되니 누구나 조금만 노력하면 적금 만기라는 기쁨을 얻을 수 있겠죠?

 

우체국방문으로 가입이 되지는 않고,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입가능합니다. 

 

최저 1천원이상, 월 60만 원까지 가입이 됩니다.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은 오늘부터 시작하여 내년 2024년 12월 19일까지만 가입이 가능하니 꼭 가입하셔서 우대금리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. 

달달하이적금 상품특징(출처 우체국블로그)
달달하이적금 상품특징(출처 우체국블로그)

 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 이율은?

달달하이(high) 기본이율이 연2%에 우대이율을 적용하면 최고 연 5.0%의 이율로 적금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다양한 우대이율이 제공되는데요.

 

우대금리제공조건을 살펴보면 청년고객(만 19세~34세 이하)이면 연 0.5% p 우대, 나만의 소망·목표를 등록하면 연 0.5% p, 월 20회 이상 적립하는 경우에 연 2.0% p, 만기 후 재가입 시에 또 연 2.0% p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. 

달달하이적금 우대이율제공조건
달달하이적금 우대이율제공조건(출처 우체국 블로그)

 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 가입방법?

 

우체국 달달하이(high) 적금 가입하시려면 우체국은행 모바일앱 다운로드 후 상품에 가입하시면 됩니다.

 

모바일 전용 적금상품이니 앱 이용해서 가입하세요!!

 

 

 

 

 

달달하이 적금 가입큐알
달달하이적금 가입 큐알

 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 가입이벤트

 

'달달하이(high)적금'과 함께 달달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.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의 가입기간은 딱 1년 2024년 12월 19일까지이지만, 이벤트기간은 2023년 12월 20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니 꼭 가입하시고 이벤트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 가입고객대상 달달이벤트

이벤트 기간 가입고객 중에서 '나무이름 정하기'에 소망과 목표를 등록하고

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365명을 추첨

♥호텔 뷔페 식사권(15명), 우체국 쇼핑 상품권(50명), 치킨 쿠폰(100명) 및 문화상품권(200명)♥

 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 선착순 이벤트

우체국 적금 최초 신규 고객(최근 1년간  우체국적금 가입, 유지, 해지 이력이 없는 경우) 선착순 1,000명,

친구추천 고객 선착순 7,000명

편의점 상품권

 

 

달달하이(high) 적금과 새해여행 함께 가요~ 이벤트

이벤트 기간 가입고객 중에서 웇국예금상품(적금, 정기예금, 펀드)에 추가가입하고

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95명 추첨

상품종류별(적금, 정기예금, 펀드) 1종 추가 가입마다 추첨기회 추가 제공(최고 3회)

 여행상품권(25명), 백화점상품권(50명) 및 주유상품권(120명)

 

이벤트
달달하이이벤트(출처: 우체국은행 홈페이지)

 

 

우정사업본부는 달달하이(high)적금은 1~2개월의 초단기만 가입하고도 높은 우대금리와 재미요소까지 더하여 '청년 고객', 'MZ세대' 맞춤으로 최적화된 상품이라고 홍보했습니다.

 

6개월, 1년씩 적금을 넣어야 만기를 할 수 있으니 늘 중도에 포기하던 분들도 가볍게, 그러나 금리는 두둑하게 챙길 수 있는 상품이니 꼭 가입하셔서 돈 모으는 달달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.